1. 서비스 신청(전화상담)
전 화 : 02-501-5447 (한국 내 상담고객) / 1-301-595-2555 (미국 내 상담고객)
E-Mail : webmaster@gomegatel.co.kr
홈페이지 내 "상담신청" 페이지에서 서비스 상담신청서를 작성합니다.
2. 서비스 안내 및 상담
서비스 상담을 신청하시면, T-Mobile 메가텔코리아의 고객상담 컨설턴트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해당 통신사의 요금제 안내 및 필요서류, 출국일자, 미국 체류지역, 단말기 배송지 등에 관해 자세한 안내
및 상담을 해드립니다.
고객께서 T-Mobile 메가텔코리아 홈페이지(www.gomegatel.co.kr) 내 "요금제" 와 "단말기" 페이지를 참조
하시어 본인에게 적합한 요금제와 단말기를 확인하시고 선택합니다.
3. 서비스 가입신청서 작성
온라인 : T-Mobile 메가텔코리아 홈페이지(www.gomegatel.co.kr) 내 "가입신청"페이지에서 "가입신청서"
를
작성합니다
E-Mail : webmaster@gomegatel.co.kr
F A X : 02-2051-1112
4. 대금 결제
신용카드 혹은 계좌이체(무통장입금) 등의 방법으로 요금제 및 단말기 대금을 결제합니다.
5. 개통일 확정 및 배송
고객님의 개통일과 배송지의 변경 유무를 확인 후, 개통 2일전(출국 일에 개통)에 고객님께 도착할 수 있도록
SIM Card 및 단말기를 보내드립니다.
6. 미국현지 도착 즉시 핸드폰사용
미국 현지 공항에 도착 즉시, 해당 통신사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