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휴대폰의 컨트리락 해제를 반드시 해당 통신사 또는 제조사를 통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2. 아이폰3, 아이폰4는 컨트리락 해제 신청 후 아이튠즈와 연결하여
꼭! 동기화를 진행 하신 후
필히 애플 기술지원센터로 연락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기술지원센터 -
080-333-4000
해외에서 컨트리락 해제 신청시 – kt
올레로밍센터 +82-2-2190-1180
skt 로밍센터
+82-2-6343-9000
|
|
3. 본 플랜은 T-mobile의 공식 플랜이며, 현지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상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4. 갤럭시, 옵티모스, 단말기 SKT, 올레KT, LGU+, SKY 등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는 해당 통신사
이용시문자발신(SMS,MMS)이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문자 전송 방식이 국내의 해당 통신사의 규격에 맞추어져 있어 해외에서 이용시 해당
통신사의 서버에서 인식을 못하기 때문입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
5. T-mobile를 이용하시면서 미국내 타 통신사간 문자 수, 발신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는 미국내
이동통신의 특성입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
6. T-mobile 이용시 데이터 스피드는 4G 스피드를 제공하나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를 이용시에는
|
|
서비스 가능 지역 또는 단말기에 따라 제한적 3G.EDGE.GPRS로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
|
|
7. T-mobile 단말기 또는 넥서스, 아이폰의 경우는 대부분 원활하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합니다.
(주파수대역 1700.1900.2100MHZ 대역 )
|
|
8. 국내에서 출시된 스마트폰의 경우 기종에 따라 실제로 4G 스피드 이용에 제한이 발생되어,
2G스피드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
9. 미국내 이동통신 환경은 국내와 달리 매우 열악하여 체류지의 커버리지에 따라 송, 수신 및
데이터를 제한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미국 이동통신의 환경 문제이므로 회선장애
및 스피드 저하 등의 문제로 발생하는 문제는 메가텔코리아에서 지원하지 않으며, 책임이
없습니다.
|
|
10. 미국 이동통신 환경 특성상 여행 및 이동시 서비스 제한 지역으로 인하여 전화 사용이 어려
우실 수 있습니다.
|
|
11. 현지 도착 후 T-mobile 심카드 불량인 경우에는 통보 받은 즉시 새로운 심카드를 미국내 고객 센터에서
즉시 발송하여 고객님의 서비스를 지원 합니다. 배송 기간은 1박2일 소요 됩니다.
위 모든 내용은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를 해외에서 이용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이며, 미국내
현지 가입시에도 동일한 문제점이 발생 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
1. 주문시 작성한 출국일 및 도착 기준일로 당일 개통을 원칙으로 합니다.
( 출국일 변경 및 익일 도착 하실경우 사전에 안내 부탁 드립니다.)
|
 |
2. T-mobile 개통 후 미국번호 안내는 T-mobile로부터 미국 도착시 심카드 장착 후 전원을 켜면
|
|
즉시 문자가 안내 됩니다.
|
|
3. 개통 후 1개월 기준은 개통일 기준으로 30일이 1개월입니다.
|
|
4. T-mobile의 선불 플랜은 무약정으로 매월 재충전을 통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
|
|
5. 충전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번호 유지 및 심카드 유효 기간은 60일입니다. 60일이 지난후에는
번호가 유효한 지 확인 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유효하지 않다면 새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T-mobile 고객센터 : 1-877-778-2106 or 611 from you wiress phone
|
|
1. 재충전은 당사 홈페이지
www.gomegatel.co.kr에 로그인 후 요금제충전 메뉴에서 충전 하시면
됩니다.
|
|
2. 재충전 안내는 재충전 만료일 D-5 일전부터 T-mobile의 고객센터에서 고객님 핸드폰으로
문자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
3.
www.gomegatel.co.kr에서 재충전시에만 요금제에 TAX 부과가
없습니다.
|
|
4. 플랜 변경 후 재충전시 반드시 변경된 플랜의 내용을 안내해 주셔야 합니다. 변경된 플랜
안내가 없으면 메가텔코리아에서는 재충전시 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
|
5. 메가텔코리아를 통하여 플랜 변경 요청시에는 재충전 하기전 사전에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
6. 재충전은 만기일 D-2일전에 미리 충전 하시는 것이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7. 재충전시 매월 충전 하시는 것이 번거로우시면 재충전 선납을 통하여 안정적인 서비스 지원을
|
|
받으시기 바랍니다.
|
|
8. 메가텔코리아에서 재충전시 마일리지를 통하여 국제전화 메가텔011을 무료로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재충전시 미국에는 없는데 메가텔코리에는 있습니다. 받을까! 버릴까!)
|
|
9. 재충전은 평일 근무시간 기준이며, 주말 및 휴일에는 재충전 서비스 지원이 지연되거나 안될
수 있으니, 사전 재충전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잔액확인방법
Balance 및 Account - #999#+ send를 누르면 단말기 액정에 정보가 나타납니다.
( 단,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에서는 화면에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DATA 확인 - #932# +SEND를 통해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단,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 화면에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T-mobile 고객센터 : 1-877-778-2106 or 611 from you wiress phone
|
주 문
|
|
1. T-mobile의 심카드 및 플랜 주문은 온라인 주문 및 직접방문을 통하여 신청 및 구입이 가능 하십니다.
|
배 송
|
|
1. 우체국 빠른 등기로 발송 합니다. 퀵서비스는 착불로 배송 합니다.
|
|
2. 당일 발송은 16시 이전에 주문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만 가능하며, 배송기간은 주말, 공휴일 제외
1박2일
|
|
3. 현지 배송시 메가텔코리아의 미국내 고객센터에서 발송하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 이십니다.
특송 배송비 : $20(1박2일소요) , 일반 배송비 : $10(
3~5일소요)
|
반 품
|
|
1. 심카드 발송전 주문 취소는 가능하며, 발송 후 취소는 심카드 반납 확인 후 정상 처리 합니다.
|
|
2. 심카드 반품시 심카드 분리시에는 반품이 불가 하십니다.
|
|
3. 개통이 완료된 심카드 및 플랜은 반품이 불가 합니다.
|
 |
환 불
|
|
1. 주문 취소시 고객님의 계좌이체,신용카드 취소 등을 통하여 환불이 진행 됩니다.
|
|
2. 개통 및 충전이 진행된 경우는 선불 유심의 특성상 어떠한 경우든 환불이 불가 합니다. |
|
- 꼭! 기억 하세요.
3. 개통 후 현지 통신사의 네트워크장애, 스피드의문제, 단말기문제, 기타 서비스가 제한적인
상황에 대한 환불 요구시 환불은 불가 합니다.
이는 해당 통신사의 문제이며,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의 호환성 문제이자 미국내 이동통신
환경의 문제점 입니다.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
|
4. 선납 고객인 경우 선납 서비스 이용 중 환불시에는 무료로 제공받은 프로모션 비용 차감 후 ,
남은 개 월수에 대한 환불은 즉시 가능 합니다. 환불 기준은 주문시 환율로 정산하여 즉시
환불해 드립니다.
|
|
파트너는 함께하는 미래입니다.
메가텔코리아는 "미국 유학길~
나만의 첫 파트너 메가텔코리아를 만나 난 내폰 갖고 미국간다"
|
|
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님들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
메가텔코리아의 T-mobile서비스 지원은 상담, 신규 개통 및 재충전, 발란스확인, 요금제변경,
|
|
네트워크장애, 해피콜 서비스, 한국에서의 재충전안내 등 전반적인 서비스를 한국과 미국의
|
|
메가텔코리아 현지 고객센터에서 제공하나 단말기의 문제, 회선장애의 문제, 기타 장애의
|
|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메가텔코리아는 T-mobile의 미국내 공식 빅딜러인 USA
|
|
메가텔의 한국내 고객센터로 T-mobile 서비스를 대행하는 공식 사업자 이지만 장애 처리에
대한 책임은 없으며, 오직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개통, 충전, 요금제변경, 기타 장애시
|
|
문제 해결을 고객님을 대신하여 지원하는 고객님들의 파트너입니다.
|
 |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메가텔코리아는 미국 유학길 고객님들의 서비스를 지원하는 나만의 파트너입니다. 기분좋은 만남, 즐거운
상상, 메가텔코리아를 만나면 즐겁다. |
 |
1. 휴대폰의 컨트리락 해제를 반드시 해당 통신사 또는 제조사를 통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2. 아이폰3, 아이폰4는 컨트리락 해제 신청 후 아이튠즈와 연결하여
꼭! 동기화를 진행 하신 후
필히 애플 기술지원센터로 연락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기술지원센터 -
080-333-4000
해외에서 컨트리락 해제 신청시 – kt
올레로밍센터 +82-2-2190-1180
skt 로밍센터
+82-2-6343-9000
3. 본 플랜은 ATT의 통신사의 공식 플랜이며, 현지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상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갤럭시, 옵티모스, 단말기 SKT, 올레KT, LGU+, SKY 등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는 해당 통신사
이용시문자발신(SMS,MMS)이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문자 전송 방식이 국내의 해당 통신사의 규격에 맞추어져 있어 해외에서 이용시 해당
통신사의 서버에서 인식을 못하기 때문입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
5. ATT 이용시 데이터 스피드는 4G 스피드를 제공하나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를 이용시에는 |
|
서비스 가능 지역 또는 단말기에 따라 제한적 3G.EDGE.GPRS로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
6. 미국내 이동통신 환경은 국내와 달리 매우 열악하여 체류지의 커버리지에 따라 송, 수신 및
데이터를 제한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미국 이동통신의 환경 문제이므로 회선장애
및 스피드 저하 등의 문제로 발생하는 문제는 메가텔코리아에서 지원하지 않으며, 책임이
없습니다. 따라서 ATT선택시 신중하게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7. 미국 이동통신 환경 특성상 여행 및 이동시 서비스 제한 지역으로 인하여 전화 사용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
|
1. 주문시 작성한 출국일 기준으로 개통 서비스를 지원하나 고객의 요청이 있을 경우 요청한
일자에 개통 서비스를 지원 합니다. 단, 토요일, 및 일요일, 등 공식 휴일에는 사전 개통을 원칙으로
합니다.
2. ATT 개통 후 미국번호 안내는 문자 및 유선상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
 |
3. ATT의 지역 번호는 주문시 제공한 ZIP 코드를 우선으로 번호가 생성이되며, 임의로 번호를 |
|
지정 하실 수 없습니다. |
|
4. 개통 후 1개월 기준은 개통일 기준으로 30일이 1개월입니다.
5. ATT의 선불 플랜은 무약정으로 매월 재충전을 통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 6. 충전을 하지않은 상태에서 번호유지 및
심카드 유효 기간은 30일입니다.
30일이 지난후에는 새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7. 요금제 변경, 발란스체크및 회선장애, 속도의문제, 단말기 문제등은 해당 통신사인 ATT의
고개센터 또는 해당 단말기의 제조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메가텔코리아에서는 ATT의 개통 및 재충전 서비스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고객님의 핀번호를 안내해 주시면 제한적 서비스 지원을 합니다.
8. 핀번호는 최초 개통된 번호 마지막 4자리가 자동으로 등록 됩니다.
ATT 고객센터 : 1-800-331-0500 or 611 from you wiress phone |
|
1. 재충전은 당사 홈페이지
www.gomegatel.co.kr에 로그인 후 요금제충전 메뉴에서 충전
하시면 됩니다. 또는 미국내 att의 스토어, att의 웹사이트에서 고객님이 직접 충전 가능합니다.
(현지에서 충전시에는 거주지 TAX가 플랜 비용에 추가 발생 합니다.
참고하세요)
2. 메가텔 코리아는 AT&T의 재충전 서비스만을 지원합니다.
|
 |
3. 재충전 안내는 재충전 만료일 D-5 일전부터 ATT의 고객센터에서 고객님의 핸드폰으로 |
|
문자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
4.
www.gomegatel.co.kr에서 재충전시에만 요금제에 TAX 부과가
없습니다.
5. 플랜 변경 후 재충전시 반드시 변경된 플랜의 내용을 안내해 주셔야 합니다. 변경된 플랜
안내가 없으면, 메가텔코리아에서는 재충전시 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6. 재충전은 만기일 D-2일전에 미리 충전 하시는 것이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재충전 평일 근무시간 기준이며, 주말 및 휴일에는 재충전 서비스 지원이 지연되거나 안될 수
있습니다.
8. 메가텔코리아에서 재충전시 마일리지를 통하여 국제전화 메가텔011을 무료로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재충전시 미국에는 없는데 메가텔코리에는 있습니다. 받을까! 버릴까!)
9. 재충전은 평일 근무시간 기준이며, 주말 및 휴일에는 재충전 서비스 지원이 지연되거나 안될
수 있으니, 사전 재충전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잔액확인방법
Balance 및 Account - *777# + send를 누르면 단말기 액정에 정보가 나타납니다.
(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에서는 화면에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DATA 확인 - *777*3 +SEND를 통해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는
화면에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TT 고객센터 : 1-800-331-0500 or 611 from you wiress phone |
주 문
|
|
1. ATT의 심카드 및 플랜 주문은 온라인 주문 및 직접방문을 통하여 신청 및 구입이 가능합니다.
2. 온라인 주문시 나이스정보통신의 전자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가능합니다.
|
배 송
|
|
1. 우체국 빠른 등기로 발송 합니다. 퀵서비스는 착불로 배송 합니다.
2. 당일 발송은 16시 이전에 주문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만 가능하며 배송기간은 주말, 공휴일
제외 1박2일 소요 됩니다.
3. 현지 배송시 메가텔코리아의 미국내 고객센터에서 발송하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 이십니다.
특송 배송비 : $20(1박2일소요) , 일반 배송비 : $10( 3~5일소요)
반 품
1, 심카드 발송전 주문 취소는 가능하며, 발송 후 취소는 심카드 반납 확인 후 정상 처리 합니다.
2. 심카드 반품시 심카드 분리시에는 반품이 불가 하십니다.
3. 개통이 완료된 심카드 및 플랜은 반품이 불가 합니다.
|
 |
환 불 |
|
1. 주문 취소시 고객님의 계좌이체,신용카드 취소등을 통하여 환불이 진행 됩니다.
2. 개통 및 충전이 진행된 경우는 선불 유심의 특성상 어떠한 경우든 환불이 불가
합니다. 꼭!
기억 하세요.
3. 개통 후 현지 통신사의 네트워크장애, 스피드의문제, 단말기문제, 기타 서비스가 제한적인 상항에 대한
환불 요구시 환불은 불가 합니다. 이는 해당 통신사의 문제이며,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의
호환성 문제이자 미국내 이동통신 환경의 문제점입니다.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선납 고객인 경우 선납 서비스 이용 중 환불시에는 무료로 제공받은 프로모션을 제외하며,
남은 개월수에대한 환불은 즉시 가능 합니다. 단 이미 충전이 진행된 부분은 환불이 불가 합니다.
|
 |
파트너는 함께하는 미래입니다. |
|
메가텔코리아는
"미국 유학길~ 나만의 첫 파트너 메가텔코리아를 만나 난 내폰 갖고 미국간다"
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님들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ATT의 경우 고객님들의 서비스 지원이 제한적입니다. 메가텔코리아의
ATT 서비스 지원은 신규 개통 및 재충전 서비스만을 지원 합니다. 기타 장애 서비스는
제한적인 서비만을 지원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고객님들 께서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최대한 문제를 해결하고,지원하는 안내자의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메가텔코리아는 미국 유학길~ 고객님들의 서비스를 지원하는 나만의 파트너입니다. 기분좋은 만남, 즐거운 상상,메가텔코리아를 만나면
즐겁다.
|
|
1. 휴대폰의 컨트리락 해제를 반드시 해당 통신사 또는 제조사를 통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이폰3, 아이폰4는 컨트리락 해제 신청 후 아이튠즈와 연결하여 꼭!
동기화를
진행 하신 후
필히 애플 기술지원센터로 연락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기술지원센터 -
080-333-4000
해외에서 컨트리락 해제 신청시 – kt
올레로밍센터 +82-2-2190-1180
skt 로밍센터 +82-2-6343-9000
3. SIMPLE Mobile는 T-Mobile의 네트워크를 이용하는 사업자입니다.
4. T-Mobile과 동일한 품질로 저렴한 요금제의 휼륭한 스펙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5. 본 플랜은 SIMPLE Mobile 공식 플랜이며, 현지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상시 변경될수 있습니다.
6. 갤럭시, 옵티모스, 단말기 SKT, 올레KT, LGU+, SKY 등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는 해당 통신사
이용 시 문자발신(SMS,MMS)이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문자 전송 방식이 국내의 해당 통신사의 규격에 맞추어져 있어 해외에서 이용시 해당 통신
사의 서버에서 인식을 못하기 때문입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
7. SIMPLE Mobile 이용시 데이터 스피드는 4G 스피드를 제공하나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를 이용시에는 |
|
서비스 가능 지역 또는 단말기에 따라 제한적 3G.EDGE.GPRS로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
|
|
8. 미국내 이동통신 환경은 국내와 달리 매우 열악하여 체류지의 커버리지에 따라 송, 수신 및
데이터가 제한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미국 이동통신의 환경 문제이므로 회선장애
및 스피드 저하 등의 문제로 발생하는 서비스 지원은 메가텔코리아에서 지원하지 않으며, 책임이
없습니다. 따라서 SIMPLE Mobile 선택시 신중하게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9. 미국 이동통신 환경 특성상 여행 및 이동시 서비스 제한 지역으로 인하여 전화 사용이 어려
우실 수 있습니다. |
|
1. 주문시 작성한 출국일 기준으로 개통 서비스를 지원 합니다. 단, 토요일 및 일요일, 등 공식
휴일에는 사전 개통을 원칙으로 합니다.
2. SIMPLE Mobile 개통 후 미국번호 안내는 SIMPLE Mobile 프로그램상 미국도착 후 전원을 켜면 즉시
SIMPLE Mobile 로 부터 문자 안내를 통하여 안내 됩니다. 이는 현지에서 개통을 하셔도 동일
합니다. (넷텐의 개통 process상 사전 번호 안내는 지원되지 않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
3. SIMPLE Mobile 의 지역 번호는 주문시 제공한 ZIP 코드를 우선으로 번호가 생성이되며, |
|
임의로 번호를 지정 하실 수 없습니다.
|
|
4, SIMPLE Mobile 개통 후 번호 안내를 반드시 메가텔코리아에 안내해 주셔야 고객님 Care가
가능 하십니다.
- 꼭! 번호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개통 후 1개월 기준은 개통일 기준으로 30일이 1개월입니다.
6. SIMPLE Mobile 의 선불 플랜은 무약정으로 매월 재충전을 통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합니다.
7. 충전을 하지않은 상태에서 번호유지 및 심카드 유효 기간은 90일입니다. 90일이 지난후에는
새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8. SIMPLE Mobile 는 개통 후 미국 도착 후 심카드를 장착하면 음성 통화는 먼저 서비스 이용
이 가능하며, 인터넷 사용은 별도의 APN 셋팅이 필요 합니다. 배송시 셋팅 안내서를 발송 해
드립니다.
8. SIMPLE Mobile 서비스 이용 중 지역 이동시에는 넷텐 고객센터로 zip코드 업데이트 안내를
하셔야 합니다. 또는 메가텔코리아로 연락을 주시면 서비스 지원을 제공 합니다.
9. 요금제 변경, 발란스체크 및 회선장애, 속도의문제, 단말기 문제 등은 해당 통신사인 SIMPLE Mobile
또는 해당 단말기의 제조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메가텔코리아에서는 SIMPLE Mobile
개통 및 재충전 서비스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고객님을 대신하여 SIMPLE Mobile
에 문의하여 고객님의 서비스를 제한적으로 지원 합니다.
SIMPLE Mobile 플랜
이용시 테더링 및 핫스팟은 절대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SIMPLE Mobile 고객센터 : 1-877-836-2368 |
|
1. 고객님께서 이용중인 플랜은 심플모빌사의 선불 공식 플랜입니다.
2. 메가텔코리아에서는 심플모빌의 재충전 서비스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3. 요금제 변경은 고객님께서 직접 심플모빌 고객센터로 문의 후 변경 하셔야 합니다.
4. 요금제 변경을 메가텔코리아에 의뢰 하시는 경우 최대 24시간 소요되며,
주말 휴일에는 서비스 지원이 불가 합니다. 사전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고객님께서 직접 요금제 변경 후 재충전시에는 변경된 요금제를 반드시 메가텔코리아 홈페이지
Q&A 또는 유선상으로 안내해 주셔야지만 원할한 서비스가 가능 합니다.-기억하시기 바랍니다.
6. 주말,휴일,국경일등에는 재충전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으니,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7. 재충전 만기일 이후 90일동안 충전을 하지 않으면 번호는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8. 메가텔코리아에서는 고객님들의 원할한 서비스 지원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9. 심플모빌에서 제공하는 요금제는 심플모빌의 정책에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SIMPLE Mobile 고객센터 : 1-877-878-7908
|
|
주 문
1. 심카드 및 플랜 주문은 온라인 주문 및 직접방문을 통하여 신청 및 구입이 가능합니다.
2. 온라인 주문시 나이스정보통신의 전자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가 가능
합니다.
배 송
1. 우체국 빠른 등기로 발송 합니다. 퀵서비스는 착불로 배송 합니다.
2. 당일 발송은 16시 이전에 주문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만 가능하며 배송기간은 주말, 공휴일 제외
1박2일 소요됩니다.
3. 현지 배송시 메가텔코리아의 미국내 고객센터에서 발송하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 이십니다.
특송 배송비 : $20(1박2일소요) , 일반 배송비 : $10( 3~5일소요)
반 품
1, 심카드 발송전 주문 취소는 가능하며, 발송 후 취소는 심카드 반납 확인 후 정상 처리 합니다.
2. 심카드 반품시 심카드 분리시에는 반품이 불가 하십니다.
3. 개통이 완료된 심카드 및 플랜은 반품이 불가 합니다.
|
 |
환 불 |
|
1. 주문 취소시 고객님의 계좌이체, 신용카드 취소등을 통하여 환불이 진행 됩니다.
2. 개통 및 충전이 진행된 경우는 선불 유심의 특성상 어떠한 경우든 환불이 불가 합니다.
-꼭! 기억 하세요.
3. 개통 후 현지 통신사의 네트워크장애, 스피드의문제, 단말기문제, 기타 서비스가 제한적인 상항에 대한
환불 요구시 환불은 불가 합니다. 이는 해당 통신사의 문제이며,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의
호환성 문제이자 미국내 이동통신 환경의 문제점입니다.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선납 고객인 경우 선납 서비스 이용중 환불시에는 무료로 제공받은 프로모션을 제외하며, 남은 개월
수에 대한 환불은 즉시 가능 합니다. 단, 이미 충전이 진행된 부분은 환불이 불가 합니다. |
 |
파트너는 함께하는 미래입니다. |
|
메가텔코리아는
"미국 유학길~ 나만의 첫 파트너 메가텔코리아를 만나 난 내폰 갖고 미국간다"
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님들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SIMPLE Mobile 의 경우 고객님들의 서비스 지원이 제한적입니다.
메가텔코리아는 고객님의 불편한 사항이 있을시 고객님을 대신하여 제한적으로 SIMPLE Mobile
의 서비스 지원을 제공 합니다. 메가텔코리아의 SIMPLE Mobile 서비스 지원은 신규 개통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한적 케어를 통하여 고객님들께서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최대한 문제 해결을돕고, 지원하는 안내자의 역할을 수행할 것 입니다.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메가텔코리아는 미국 유학길~ 고객님들의 서비스를 지원하는 나만의 파트너입니다. 기분좋은 만남, 즐거운 상상,메가텔코리아를 만나면
즐겁다.
|
|
1. 고객님께서 선택 후 이용 하시는 플랜은 크리켓 공식 선불 플랜입니다.
|
|
2. 크리켓은 att 통신사의 망을 이용하고 있으며, att에서 인수한 자회사입니다.
|
|
3. 크리켓 신규 가입은 3개월 이상부터만 가능 합니다.
-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4. 크리켓 개통시 번호는 볼티모어 (410 또는 443) 으로 개통이 됩니다.-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5. 크리켓 선택시 반드시 커버리지 체크 후 선택 하시기 바라며, 도움이 필요하시면 메가텔코리아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6. 모든 플랜의 서비스 내용은 미국내 기준입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
7. 국제전화 이용시에는 반드시 국제전화 옵션에 가입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8. 4G LTE 이용은 미국내 전용 디바이스 이용시 가능하며, 국내에서 출시된 모델에서는
4G이용이 불가합니다. 이는 미국내 해당 통신사의 주파수 문제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9. 단,국내에서 출시된 아이폰5, 아이폰5C/S, 아이폰6 및 갤럭시 넥서스 등 4G 단말기는
지역에 따라 4G 이용이 가능합니다.
|
|
10. 기타 국내에서 출신된 안드로이드 단말기는 4G 이용이 불가하며,
해당 요금제의 4G 제공 용량만큼 3G 이용이 가능하며, 해당 요금제에 따라
2G 무제한으로 데이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
|
11.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미국내 이용시 간혹 'G' 라고 나타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는 단말기에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화면에 'G'로 나타나는 경우 데이터 스피드는 2G
이용으로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많이 있습니다. 해결 방안은 통신사 변경 또는 현지 단말기
이용만이 유일한 해결 방안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12. 크리켓 이용시 핫스팟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13.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를 이용시 문자,수,발신이 제한적으로 이용되실 수 있습니다.
-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14. 크리켓 이용시 발생하는 네트워크의 문제는 해당 통신사의 문제입니다.
메가텔코리아에서는 장애에 대한 책임이 없으니,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15. 크리켓에서 제공하는 플랜은 크리켓 정책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16. 선불 플랜의 특징으로 이미 개통 진행된 경우에는 어떠한 경우든 환불이 불가 합니다.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단, 선납한 경우 남은 금액은 환불이 가능 합니다.
|
|
17. 크리켓 번호 유지 기간은 만기일 기준 59일이내 재충전시 번호 유지가 가능 합니다.
|
|
18. 재충전 만기일에서 3일 이상부터 29일까지 지난 후에 재충전을 하게 될 경우
플랜 요금에 Late Fee $5을 함께 충전해야 재시작이 가능 합니다.
꼭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
|
19. 재충전 만기일에서 30일에서 59일 지난 후 재충전시에는
Late Fee $15을 함께 충전해야 재시작이 가능 합니다.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 크리켓고객센터 1- 800 - 274 - 2538 or 611 from you wiress phone.
|
|
* 기타사항 - 위 내용은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를 미국내 해당 통신사 이용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정상 이용이 가능하오니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
* 개통안내 - 개통일 기준은 고객님의 출국일자이며, 미국 공항에 도착 , 심카드 장착을 하신 후 전원을 켜면
즉시 문자 안내로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미리 번호 안내가 필요하신 고객은 사전 개통 안내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
1. 고객님께서 선택 후 이용 하시는 플랜은 크리켓 공식 선불 플랜입니다.
|
|
2. 크리켓은 att 통신사의 망을 이용하고 있으며, att에서 인수한 자회사입니다.
|
|
3. 크리켓 신규 가입은 3개월 이상부터만 가능 합니다.
-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4. 크리켓 개통시 번호는 볼티모어 (410 또는 443) 으로 개통이 됩니다.-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5. 주말,휴일,국경일등이 있는 경우 영업일 기준으로 개통을 지원합니다.
즉, 토,일요일 출국시 개통은 미국 시간 기준으로 금요일에 개통을 합니다.
-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6. 개통 후 1개월 기준은 개통일 기준으로 30일이 1개월입니다.
|
|
7. 미국 번호는 공항에 도착 후 전원을 켜면 즉시 문자 안내가 됩니다.
|
|
8. 음성 통화는 즉시 이용 가능하며, 데이터 이용은 자동으로 셋팅이 안될시 안내해드린
셋팅 안내서를 참고 하시어 셋팅 하시면 데이터 이용이 가능 합니다. -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
9. 크리켓 선불 플랜은 무약정으로 매월 재충전을 통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
|
|
10. 사전에 미국번호가 필요하신 경우 사전 개통 안내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
1. 고객님께서 이용중인 플랜은 크리켓 공식 선불 플랜입니다.
|
|
2. 주말 및 공유일,국경일에는 재충전 서비스가 최대 48시간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3. 선납 재충전 하신 경우 만기일 D-1 충전하며, 주말,휴일,연휴등은
영업일 기준으로 재충전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4. 플랜 변경을 신청하신 경우 최대 24시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5. 플랜이 끊어져 있는 경우 낮은 플랜으로 변경시에는 먼저 이용중인 플랜을 충전한 후 변경이 진행 됩니다.
그러나 낮은 플랜에서 상위 플랜으로 변경시에는 변경하는 플랜만 충전 하시면 됩니다.
- 기억하시바랍니다.
|
|
6. 크리켓 번호 유지 기간은 만기일 기준 59일이내 재충전시 번호 유지가 가능합니다.
-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7. 번호 변경시에는 $15의 비용이 발생 합니다.
|
|
8. 재충전 만기일에서 3일이상부터 29일까지 지난 후에 재충전을 하게 될 경우
플랜 요금에 Late Fee $5을 함께 충전해야 재시작이 가능 합니다!
꼭!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
|
9. 재충전 만기일에서 30일에서 59일 지난 후 재충전시에는
Late Fee $15을 함께 충전해야 재시작이 가능 합니다.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10. 국제전화 이용시에는 반드시 국제전화 옵션에 가입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11. 크리켓에서 제공하는 플랜은 크리켓 정책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 크리켓고객센터 1- 800 - 274 - 2538 or 611 from you wiress phone.
|
주 문
|
|
1. Cricket의 심카드 및 플랜 주문은 온라인 주문 및 직접방문을 통하여 신청 및 구입이 가능 하십니다.
|
배 송
|
|
1. 우체국 빠른 등기로 발송 합니다. 퀵서비스는 착불로 배송 합니다.
|
|
2. 당일 발송은 16시 이전에 주문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만 가능하며, 배송기간은 주말, 공휴일 제외
1박2일
|
|
3. 현지 배송시 메가텔코리아의 미국내 고객센터에서 발송하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 이십니다.
특송 배송비 : $20(1박2일소요) , 일반 배송비 : $10(
3~5일소요)
|
반 품
|
|
1. 심카드 발송전 주문 취소는 가능하며, 발송 후 취소는 심카드 반납 확인 후 정상 처리 합니다.
|
|
2. 심카드 반품시 심카드 분리시에는 반품이 불가 하십니다.
|
|
3. 개통이 완료된 심카드 및 플랜은 반품이 불가 합니다.
|
 |
환 불
|
|
1. 주문 취소시 고객님의 계좌이체,신용카드 취소 등을 통하여 환불이 진행 됩니다.
|
|
2. 개통 및 충전이 진행된 경우는 선불 유심의 특성상 어떠한 경우든 환불이 불가 합니다. |
|
- 꼭! 기억 하세요.
3. 개통 후 현지 통신사의 네트워크장애, 스피드의문제, 단말기문제, 기타 서비스가 제한적인
상황에 대한 환불 요구시 환불은 불가 합니다.
이는 해당 통신사의 문제이며,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의 호환성 문제이자 미국내 이동통신
환경의 문제점 입니다.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
|
4. 선납 고객인 경우 선납 서비스 이용 중 환불시에는 무료로 제공받은 프로모션 비용 차감 후 ,
남은 개 월수에 대한 환불은 즉시 가능 합니다. 환불 기준은 주문시 환율로 정산하여 즉시
환불해 드립니다.
|
|
파트너는 함께하는 미래입니다.
메가텔코리아는 "미국 유학길~
나만의 첫 파트너 메가텔코리아를 만나 난 내폰 갖고 미국간다"
|
|
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님들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
메가텔코리아의 Cricket 서비스 지원은 상담, 신규 개통 및 재충전, 발란스확인, 요금제변경,
|
|
네트워크장애, 해피콜 서비스, 한국에서의 재충전안내 등 전반적인 서비스를 한국과 미국의
|
|
Cricket 현지 고객센터에서 제공하나 단말기의 문제, 회선장애의 문제, 기타 장애의
|
|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메가텔코리아는 Cricket 미국내 공식 빅딜러인 USA
|
|
메가텔의 한국내 고객센터로 Cricket 서비스를 대행하는 공식 사업자이지만 장애 처리에
대한 책임은 없으며, 오직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개통, 충전, 요금제변경, 기타 장애시
|
|
문제 해결을 고객님을 대신하여 지원하는 고객님들의 파트너입니다.
|
 |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메가텔코리아는 미국 유학길 고객님들의 서비스를 지원하는 나만의 파트너입니다. 기분좋은 만남, 즐거운
상상, 메가텔코리아를 만나면 즐겁다. |
|
1. 휴대폰의 컨트리락 해제를 반드시 해당 통신사 또는 제조사를 통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2. 아이폰 이용자는 컨트리락 해제 신청 후 아이튠즈와 연결하여 꼭! 동기화를 진행 하신 후 필히 애플 기술지원센터로 연락 후 언락 여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기술지원센터 - 080-333-4000
해외에서 국내 통신사 연결시 – kt 로밍센터 +82-2-2190-1180
skt 로밍센터 +82-2-6343-9000
|
|
3. 본 플랜은 h2o의 공식 플랜이며, 현지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상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4. 크리켓 선택시 반드시 커버리지 체크 후 선택 하시기 바라며, 도움이 필요하시면 메가텔코리아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5. 안드로이드 핸드폰 이용시 갤럭시S7, 노트7, G5,V20등에서는 LTE 이용이 가능하며, 기타
안드로이드 핸드폰에서는 3G 데이터로 이용 됩니다. 위 안내한 갤럭시S7,노트7,G5,V20에서도
지역에따라 데이터 이용시 3G로 이용되실 수 있습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
6. 안드로이드 이용시 댈러스,마이애미등, 일부지역에서 서비스 이용이 않될 수 있습니다.
|
|
이는 국내에서 출시된 핸드폰을 이용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
|
7. 고객님들꼐서 이용중인 플랜은 H2O의 정책에따라 고지 없이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8. 미국내 이동통신 환경은 국내와 달리 매우 열악하여 체류지의 커버리지에 따라 송, 수신 및
데이터를 제한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미국 이동통신의 환경 문제이므로 회선장애
및 스피드 저하 등의 문제로 발생하는 문제는 메가텔코리아에서 지원하지 않으며,
책임이 없습니다.
|
|
9. 현지 도착 후 H2O 심카드 불량인 경우에는 통보 받은 즉시 새로운 심카드를 미국내 고객
센터에서 즉시 발송하여 고객님의 서비스를 지원 합니다. 배송 기간은 1박2일 소요 됩니다.
|
|
* 위 모든 내용은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를 해외에서 이용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이며, 미국내
현지 가입시에도 동일한 문제점이 발생 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
1. 주문시 작성한 출국일 및 도착 기준일로 당일 개통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주말 휴일 및 공요일에는 영업일 기준으로 개통 합니다.
( 출국일 변경 및 개통일 변경시 꼭 ! 안내 바랍니다. )
|
|
2. 1. h2o 개통 후 번호 안내는 h2o로부터 미국 도착 후 심 카드 넣고 전원을 켜면
즉시 문자 안내 됩니다.
|
|
3. 1. 미리 번호 아내가 필요한 경우 개통 요청 후 번호 안내 가능 합니다.
미리 번호가 필요 하신 경우 안내 바랍니다.
|
|
4. 1개월 기준은 개통일로부터 일자 계산한 30일 기준이 1개월 입니다. 참고 하세요.
|
|
5. h2o 플랜은 개통 후 재충전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
 |
6. 충전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번호 유지 기간은 30일 입니다. 이간이 지나면 기존번호 및
|
|
기존 심 카드는 더 이상 이용이 불가 합니다 –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
|
H20 고객센터 – 1- 800-643-4926
|
|
1. 재충전은 www. Gomegatel.co.kr 로그인 후 요금제 충전 메뉴에서 충전 하시면 됩니다.
|
|
2. 재충전 안내는 재충전 만료일 D-5 일전부터 h2o 고객센터에서 문자 안내 됩니다.
|
|
3. www.gomegatel.co.kr에서 재 충전 시 현지에서 부과되는 TAX가 없습니다.
|
|
4. 플랜 변경 후 재 충전까지 최대 24시간 소요될 수 있으니, 플랜 변경은 미리 변경 후
충전 하시기 바랍니다.
|
|
5. 매월 재 충전이 번거로우시면 재충전 선납 최대 12개월 을 통하여 안정적인 서비스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
6. 메가텔코리아에서 재 충전시 마일리지를 통하여 국제전화 BOSS 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재충전시 미국에는 없는데 메가텔코리에는 있습니다. 받을까! 버릴까!)
|
|
7. 재충전은 평일 근무시간 기준이며, 주말 및 휴일에는 재충전 서비스 지원이 지연되거나 안될
수 있으니, 사전 재충전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
잔액확인방법
잔액확인 – 611 + SEND OR *777* 1# + SEND
( 단,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에서는 화면에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H2o 고객센터 – 1 – 800 – 643 – 4926 |
주 문
|
|
1. h2o 플랜 신청은 온라인 웹사이트 또는 직접 방문을 통하여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배 송
|
|
1. 우체국 빠른 등기로 발송 합니다. 퀵서비스는 착불로 배송 합니다. 등기 배송기간 – 1박2일
|
|
2. 당일 발송은 16시 이전에 주문 결제가 완료된 주문만 가능하며, 이후 주문건은 익일
발송되며, 기타 퀵서비스, 고속버스 택배등은 사전안내 후 가능 합니다.
|
|
3. 현지 배송시 메가텔코리아의 미국내 고객센터에서 발송하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 이십니다.
특송 배송비 : $22(1박2일소요) , 일반 배송비 : $10(3~5일소요)
|
반 품
|
|
1. 심카드 발송전 주문 취소는 가능하며, 발송 후 취소는 심카드 반납 확인 후 정상 처리 합니다.
|
|
2.심카드 반품시 심카드 분리시에는 반품이 불가 하십니다.
|
|
3. 개통이 완료된 심카드 및 플랜은 반품이 불가 합니다.
|
 |
환 불
|
|
1. 주문 취소시 고객님의 계좌이체,신용카드 취소 등을 통하여 환불이 진행 됩니다.
|
|
2. 개통 및 충전이 진행된 경우는 선불 유심의 특성상 어떠한 경우든 환불이 불가 합니다.
- 꼭! 기억 하세요. |
|
3. 개통 후 현지 통신사의 네트워크장애, 스피드의문제, 단말기문제, 기타 서비스가 제한적인
상황에 대한 환불 요구시 환불은 불가 합니다.
이는 해당 통신사의 문제이며,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의 호환성 문제이자 미국내 이동통신
환경의 문제점 입니다.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
|
4. 선납 고객인 경우 선납 서비스 이용 중 환불시에는 무료로 제공받은 심카드 $15 비용 차감 후 ,
남은 개 월수에 대한 환불은 즉시 가능 합니다. 환불 기준은 주문시 환율로 정산하여 즉시
환불해 드립니다.
|
|
메가텔코리아고객센터 – 02- 501 - 5447
파트너는 함께하는 미래입니다. 미국 유학길 행복한 동행~ 메가텔코리아
|
|
메가텔코리아는 ""미국 유학길~ 나만의 첫 파트너입니다. 메가텔코리아를 만나 난 내폰 갖고 미국간다"
|
|
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님들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
메가텔코리아의 h2o 지원은 상담, 신규 개통 및 재충전, 요금제 변경등을 지원 합니다.
|
|
단말기의 문제, 회선장애의 문제, 기타 장애의 문제에 대해서는 서비스 지원에 한계성이
|
|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고객님꼐서 직접 단말기 제조사 또는 h2o 고객센터로 문의 후
|
|
문제 해결을 하셔야 합니다.
|
|
메가텔코리아에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개통, 충전, 플랜변경을 통하여 고객님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장애에대한 잭임은 없습니다.
|
 |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하여 고객님을 지원 하겠습니다.
|
|
메가텔코리아는 미국 유학길 고객님들의 서비스를 지원하는 나만의 파트너입니다. 기분좋은 만남, 즐거운
상상, 메가텔코리아를 만나면 즐겁다.
감사합니다. |
|